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 사랑 치유기 출생의 비밀, 매주 기대되는 이야기
    Daily Drama 2018. 12. 16. 20:49
    반응형

    내 사랑 치유기 출생의 비밀, 매주 기대되는 이야기

    주말에는 제가 좋아하는 드라마가 많이 해서 일주일이 더 빠르게 가는 것 같은데요. 요즘 푹 빠져 있는 드라마 중 하나인 내 사랑 치유기에 대한 짧은 리뷰를 할까 합니다. 내 사랑 치유기는 소유진이 연기한 임치우 중심으로 흘러가는 드라마인데요. 착한 딸이자 며느리이지만 스스로 그렇게 살기를 한 번도 원하지 않았지만 그럼에도 자신을 희생하면서까지 지키고자 했던 가족, 그 가족을 위해 희생하며 원더우먼으로 살아가면서 일어나는 사건 사고를 다룬 드라마입니다.  

    평소 소유진의 연기를 좋아하는데 지난 2016년 방송됐던 아이가 다섯에서의 안미정 역할을 너무 인상 깊게 봤었는데요. 안미정은 이혼녀로 아이 셋을 둔 워킹맘으로 회사와 집 모두 최고로 살아가는 캐릭터인데요. 내 사랑 치유기의 임치우 역시 이혼한 것만 빼면 크게 다르지 않는 것 같습니다. 다만 치우의 남편 박완승이 불륜을 저지를 것 같아 곧 이혼을 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내 사랑 치유기는 출생의 비밀도 있는데요. 이미 당사자들만 모르고 시청자들은 다 알고 있는 비밀 아닌 비밀인데요. 그럼에도 언제 밝혀 질지 매회를 궁금해하면서 지켜보고 있습니다. 혹시 출생의 비밀을 모르시나요? 이런 분들을 위해 짧게 얘기하자면 한수그룹의 명예회장은 자신의 딸이 사위와 치우를 두고 일찍 죽자 움딸(일찍 출가한 딸을 대신에 사위와 결혼 시키기 위해 들인 수양딸)을 들이는데요. 

    그 수양딸이 정애리가 연기하는 허송주역할인데 한수그룹에 들어오기 전에 이미 아들 최진우(연정훈)가 있었고 결혼 후 최이유(강다현)을 임신한 건데요.  명예회장이 친손녀만 이뻐하니까 길을 헤매는 치유를 그냥 모른 척하게 됩니다. 결국 치우는 길을 잃었고 그 뒤에도 허송주는 치유를 못 찾게 방해를 했는데요. 물론 현재까지 방해를 하고 있는 중이고요. 출생의 비밀은 여기까지이고요.  예고에서는 치우와 한수그룹에서도 조금씩 치우의 흔적을 찾아가는 듯했습니다. 그러니 이번 주는 재밌을 것 같죠?  

    출생의 비밀을 짧게 하려 했는데 너무 길어졌는데요. 저는 출생의 비밀보다는 최이유와 임주철의 로코가 기대되는데요. 이유의 집에서 반대가 심하지만 그럼에도 두 사람이 나오면 왠지 재밌습니다. 최이유 역을 맡은 강다현이란 배우가 좋기도 하고요. 두 사람의 로맨스도 저의 관전 포인트입니다. ^^ 그럼 남은 주말 잘 보내시고요. MBC 주말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는 매주 일요일  밤09시 05분 부터 두 시간 동안 방송됩니다.

    <사진출처:내사랑치유기 포스터,방송캡처>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