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쁜형사, 태석 은선재 공조수사는 언제쯤?
    Daily Drama 2018. 12. 19. 02:56
    반응형

    나쁜형사, 태석 은선재 공조수사는 언제쯤?

    <사진:내가 살려면 누군가는 죽어...당신이 죽어버리면 내가 재미가 없잖아.>


    나쁜형사 18일 방송에서는 우택석이 장형민과 함께 죽으려 했으나 다행히 은선재를 구하는데요. 장형민은 죽은 것 일까요? 방송에서는 과장이 미심적은 수사결과를 덮는 장면이 나왔는데요. 이 부분은 나중에 방송되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2회 까지 방송된 나쁜형사에서 제가 기다리고 있는건 사이코패스 은선재의 SNS 합류인데요. 공조 수사는 언제쯤 진행 될 까요? 아직은 때가 아닌 듯 한데요. 조금 더 기다려봐야 겠습니다.

    <살인중계, 충격에 빠진 SNS팀>


    장형민이 죽고 새로운 사건을 해결 하는 SNS 팀인데요. 범인을 알려주고 시작하는데 피해자가 쫒기고 죽고 하는 이래서 스릴러구나 19금이구나 싶었습니다. 우태석은 범인을 코앞에서 놓치게 되지만 범인의 DNA를 확보하는데요. 하지만 범인은 사이코패스 같습니다. 살인 현장을 생중계하면서 SNS팀을 충격에 빠트리며 방송이 끝이납니다. 새로운 살인마의 등장으로 은선재의 분량은 조금 아쉬웠는데요. 다음주에는 천재 사이코패스의 모습을 더 볼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해준 : 참지 말고 많이 울어 그래야 잊혀진데... 

    태석 : 안울어, 50년이고 500년이고 절대 안울어...

    이건 기억에 남는 장면인데요. 태석은 집안 보안 카메라를 복원하고 영상 속 해준의 모습이 녹화돼 있는데요. 죽기 전 마지막 말을 들으면서 아파하는 태석의 모습입니다. OST 회귀 (surf green, 동하)란 노래가 흘러 나옵니다.

    <사진출처:MBC 나쁜형사 방송 캡처>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