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ily Drama

Jtbc 주말드라마 SKY 캐슬, 빠져드는 줄거리

by Daily Drama 2018. 12. 22.
반응형

 Jtbc 주말드라마 SKY 캐슬, 빠져드는 줄거리

주말드라마 SKY캐슬을 보는 재미에 일주일이 빠르게 가는 듯한데요. 지난 주에 이어 어제 방송도 자체 최고 시청률을 갱신하며 요즘 화제가 된 결과를 볼 수 있었습니다. 처음 이 드라마를 봤을땐 공감되는 부분이 없어서 드라마에 뻐져들지 못 했는데요. 회를 거듭할 수록 공감 할 필요도 없이 배우들의 연기에 푹 빠져서 보고있는 듯합니다.

SKY캐슬이란 드라마가 상위 0.1% 풍자가 난무하는 곳에서 사모님들이 자식들을 위해 몇십억 쯤은 우습게 써버리는 곳이라는 것이 뻔한 내용이겠다 싶었는데 2회부터인가 기존 상류층 드라마랑은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된 이후 빠져들 었던 것같습니다. SKY캐슬 모든 배우들이 어쩜 하나같이 극중 케릭터를 잘 표현 했나 싶었는데요. 캐스팅의 성공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리고 OST 하진의 we all lie 는 SKY캐슬 인기에 정점을 찍는 듯 했습니다. 

현재 9회까지 방송된 SKY캐슬은 출생의 비밀이란 새로운 풍문이 나왔는데요. 그 중심에 극중 혜나역할을 맡은 김보라, 예서역할의 김혜윤이 있는데 둘다 연기를 잘해서 이복자매라는 사실이 밝혀지는 과정에서의 연기도 기대됩니다. 그리고 다른 아역들도 SKY캐슬 인기에 한몫하지 않았나 싶은데요. 하나같이 연기를 잘 합니다.

10회 예고에는 혜나가 서진의 권유로 아빠가 있는 집으로 들어 가게 될지 궁금하게 만들었는데요. SKY캐슬에 새롭게 나타날 풍문들이 풍문으로 끝이 날지 풍자가 되어 한가정을 풍비박산 낼지 기대하며 지켜봐야겠습니다. 

<사진출처: Jtbc SKY캐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