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황후의 품격 11회, 돌아온 써니황후 위기에 빠진 천우빈 도울 수 있을까?
    Daily Drama 2018. 12. 27. 19:34
    반응형

    황후의 품격 11회, 굿모닝 황후 위기에 빠진 천우빈 도울 수 있을까?

    11회 황후의 품격에서는 황실로 돌아온 써니황후를 볼 수 있었는데요. 계약결혼 이라도 좋으니 명예회복이라도 할 수 있게 해달라고 부탁하는 써니황후를 태후는 이용하고 쫒아버리면 된다고 황제와 입을 맞추는데요. 황실의 지원도 모두 끈긴 써니는 굿모닝 황후라는 온라인 방송을 하게됩니다.

    국민들의 반응은 악플로 도배가 될 만큼 차가운데요. 그럼에도 밝은 써니 황후입니다. 장나라의 연기는 여기에서도 빛이 나는데요. 굿모닝 황후! 이런 대사가 너무 귀엽게 보였습니다. 작년 고백부부에서 마진주역할을 한 장나라를 보면서 어찌나 울었던지 아직도 그때 생각이 나는데요. 이번 작품에서도 역시 웃음과 울음을 주는 크레이지 연기력입니다.

    황후는 황실로 돌아오고 욕망으로 가득하고 권력으로 부패한 황실에서 밤잠도 설칠만큼 힘들어하는 듯보였는데요. 곁에서 조용히 지켜보는 천우빈이 황후의 처량한 모습에 따뜻한 눈빛을 볼 수 있었는데 혹시 나중에 두 사람의 로맨스도 기대해봐야겠습니다. 

    엔딩에서는 돌아온 써니황후의 첫 공식행사에 민유라가 꾸민모략에 써니가 다칠뻔 했지만 천우빈이 그녀를 구하는데요. 쓰러진 우빈은 병원으로 이송돼 머리에 총알이 박혀 있는 것을 황제와 민유라에게 들키기 일보직전인데요. 다행히 써니황후가 천우빈이 나왕식인 사실을 알고 검사실 문을 열고 들어 가면서 끝이 났습니다.

    이렇게 써니가 나왕식이 천우빈인 걸 알고 11회(21회,22회)가 끝이 났는데요. 다음화 예고에서는 민유라와 황제에게 그리고  황실에 반격을 할 듯한데요. 잠시후 10시 SBS에서 확인!!

    <사진출처:SBS황후의 품격>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