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펜트하우스 시즌2 배로나 죽음 엄마의 복수 시작되나...
    Daily Drama 2021. 3. 1. 17:24
    반응형

    시간 도둑! 펜트하우스 시즌2 재밌게 보시죠? 시청률 10% 넘어도 잘 나왔다 흥행이다 말하는데 전작이 무려 28%, 4화까지 방송한 이번 시즌도 24%입니다.

     

     

    1회 비명소리. 몰려든 사람들 가운데 하얀 드레스 입은 누군가 머리를 찍힌 채 쓰러져 있습니다. 펜트하우스 시즌2 시작은 19금 장면 시작입니다. 이 사건은 28회 청아예술제에서 일어난 일인데요. 하얀 드레스 입은 사람이 배로나라는 말이 많길래 추측을 해 볼까 합니다.

     

    #나만의 추축

    -하얀 드레스 입음
    -목걸이, 금색 얇은 줄 펜던트. 
    -반지 꼈다. 
    -머리스타일 묶지 않은 갈색빛 웨이브 긴 머리.
    -드레스 디자인 목 라인 노출 적음.

     


    1회 예술제 사건 장면 스캔 단서다. 5회 예고편까지 본 결과 목걸이 관련 주역은 두 사람, 배로나 하은별이다. 여기서 스캔 목록 조합 결과 배로나! 말 많은 이유가 있었다. 

     


    사실 추측하기 전 배로나 일거라 생각했다. 시즌1 민설아 죽음으로 딸 잃은 심수련. 엄마의 복수다. 시즌2는 오윤희의 복수 중심이다. 밋밋하다 본다. 자신의 누명을 벗은 상태로 사건 종결. 심수련 복수로 긴 시즌을 이끌기는 부족하다 생각했다.  1회 쓰러진 하얀 드레스 장면을 보고 시즌2도 "엄마의 복수"다 싶었다. 바로 오윤희 중심이다. 배로나 일 수 바께 없는 이유다.

     


    물론, 추측이다. 확실하지 않다. 김순옥 작가는 늘 반전을 준다. 흔히 말하는 뻔한 막장도 시청률 여왕답게 짜릿함을 준다. 시즌 초반이고 갈길이 멀다. 가해자도 밝혀야 하며 시즌2 출연 확정된 "이지아" 등장도 봐야 한다. 과도한 추측은 하지 말자.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